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천국시민권을 얻은 하나님의교회

by 나라냥 2017. 10. 13.

천국시민권을 얻은 하나님의교회

 

 

천국시민권을 얻은 하나님의교회


이제 영원한 세계가 도래하면 가장 가치 있는 것이 천국 시민권입니다. 누가 수천, 수만의 미국 시민권을 준다고 한들 우리의 천국 시민권과 바꿀 수 있겠습니까? 온 우주 영물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것도 천국 시민권을 갖는 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귀한 천국 시민권을 얻는 방법도 알려주셨습니다.

 

마 7장 21∼23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천국은 천국 시민권을 가진 사람들만 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과연 누가 천국 시민권을 얻게 될까요? 조건은 간단합니다. 하늘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사람들이 천국 시민권을 얻게 됩니다. 성경에는 천국 시민권을 얻는 방법도, 천국 시민권을 얻지 못하고 배척당하는 이유도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미국에 출입할 때 미국 시민권을 가진 사람들은 쉽게 통과합니다. 그들이 입국을 거부당하는 일은 없습니다. 그러나 일반 입국자들에 대해서는 이민국 관리들이 공항에서 입국 심사를 하여 무엇 때문에 왔는지, 며칠 동안 체류할 것인지 등을 면밀히 살핀 다음 입국시키고, 조건에 따라서는 입국을 거부하기도 합니다.


마태복음 7장 21절 이하의 상황들도 그렇습니다. 천국에 입국하는 데 있어 아버지 뜻대로 행하는 사람들만 들여보내집니다. 그들에게만 천국 시민권이 주어졌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천국 시민권을 얻지 못한 사람은 결단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천국시민권을 얻은 하나님의교회

 

이 땅에서도 시민권을 받기 위해서는 나라의 인정이 필요합니다. 이민자들이 미국 시민권을 받으려면 인터뷰에 합격해야 한다고 합니다. 이때 "미국의 초대 대통령은 누구인가", "남북전쟁은 언제 일어났는가"와 같은 미국의 간단한 역사, 미국이 지향하는 바 등에 대해 그 나라 말인 영어로 질문하면 영어로 정답을 말해야 통과가 된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하늘 시민권을 받으려면 하나님께 인정받아야 합니다. 아버지 뜻대로 행한 사람들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아버지께서 그 사람들에게 천국 시민권을 부여하셨기 때문입니다.

 

요 8장 45∼47절 "…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게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아무리 하나님께서 안식일을 지키라 하셔도 일요일을 지키고, 유월절 지키라 하셨는데도 크리스마스를 지킨다면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겠다는 의도로밖에 해석할 수 없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런 자들이 하나님께 속한 자가 아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내 백성이 아니기 때문에 내 말을 듣지 않는다." 이 얼마나 두려운 말씀입니까? 성경은 하늘 시민권을 가진 자와 가지지 못한 자를 아주 쉬운 방법으로 구별하고 있습니다.

 

천국시민권을 얻은 하나님의교회

댓글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