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새 언약 유월절 개봉,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인 이유

 


성경은 새언약 유월절을 개봉하시고 인류에게 영생을 허락하신 안상홍님을 가리켜 재림 예수님이라고 기록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 개봉,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인 이유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 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28)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도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여호와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이사야 25:6~9)

 

성경은 오래 저장했던 포도주, 곧 오랜 세월 지켜지지 못했던 유월절을 되찾아주셔서 사망을 멸해주시는 존재를 가리켜 ‘구원자’라고 증거했습니다. 백성들은 생명의 절기인 유월절을 다시 개봉해주신 분에 대해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고 찬양했습니다.

 

새 언약 유월절 개봉,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인 이유

 

어떤 이들은 “안상홍님께서 재림 예수님인 이유가 단지 유월절 때문인가. 그렇다면 어떤 목사가 유월절만 가져오면 그 사람도 재림 그리스도인가?”라고 질문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A.D. 325년 니케아 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된 이후, 내로라하는 신학박사들과 목사들, 성경연구가들은 왜 그동안 유월절을 찾아내지 못했을까요.

 

인류의 죄와 허물을 사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구원자 외에는 없습니다. 오늘날 유월절을 개봉하시어 인류에게 죄 사함의 은혜와 영생을 허락하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구원자시요 재림예수님이시라는 사실을 깨달을 수 있습니다.

 

출처:패스티브닷컴 https://pasteve.com/ahn-sahnghong/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