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피모!! 천사는 남여 구분이 없으므로 어머니 하나님이 없다?

 

어머니하나님을 믿지 않는 많은 사람들 중에 혹자가
하나님의교회에 다니는 성도들에게 질문을 합니다.

천사는 남여 구분이 없으므로 어머니하나님이 없다?
그들이 말이 정말일까요?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에도 없는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전하고 있는 것일까요?
그래서 하피모가 어머니하나님을 부인하는 것일까요?

성경을 통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에 관한 하나님의교회 진리를 반대하는 자들은 마태복음 22장 30절을 인용하여 하늘의 천사는 남자와 여자의 구별이 없으므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도 존재하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그들의 주장과 달리 해당 성경 구절에는 천사의 성별에 대한 언급조차 없다.

부활 때에는 장가도 아니가고 시집도 아니가고 하늘에 있는 천사들과 같으니라 (마태복음 22: 30)

천사들이 장가도 아니가고 시집도 아니간다고 하였지 성별이 없다고 어디에 나와 있단 말인가?
위 변론은 일곱 형제들과 결혼한 여자가 죽으면 부활 때에 누구의 부인이 되겠느냐는 사두개인들의 질문에 대한 예수님의 답변이다. 이 땅에서는 각자 육신의 부모가 있고 자녀도 있지만 하늘나라에 돌아가면 오직 부모님은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뿐이며 우리는 모두 하나님의 자녀들이다(마태복음 23:9). 그러므로 혼인할 일이 없는 것은 당연하다. 그들 주장은 한 부모님 슬하의 자녀들이 서로 장가가고 시집가는 일이 없으니 자녀들이 성별이 없다는 것과 같다.

이 말씀에는 천사들이 장가가고 시집가는 일이 없다는 말씀만 있고 성별이 있는가 없는가는 언급된 바가 없으므로 천사의 성별 유무는 확인할 수 없다. 구원에 있어 중대한 문제는 천사의 성별유무가 아니다. 우리에게 생명 주시는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가 계신다는 사실이다. 저들은 논란의 초점을 흐려 구원을 위해 알아야 할 중대한 문제를 깨닫지 못하게 하려는 것이다. 성경은 구원을 위해 알아야 할 구원자로 하늘 아버지와 하늘 어머니를 증거하고 있다.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를 부인하면 누구에게 구원을 받겠는가?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마태복음 6:9)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갈라디아서 4:26)

 

하나님을 믿고 구원받길 바란다면 우리들의 믿음의 기준은 오직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어야만 합니다.
거짓은 절대 진리를 이길 수 없기 때문에 포인트를 놓치지 말고 거짓을 주장하는 저들의 간교함에 현혹되어서는 안되겠습니다. 무조건 반대만하면 포인트를 놓칩니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천사의 성별유무가 아니라 우리에게는 하늘어머니가 계신다는것입니다.

성경이 아버지, 어머니를 증거해주는데 뭐 더 할말이 있겠습니까?

출처: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닷컴 https://www.pasteve.com/?m=bbs&bid=border&uid=817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