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하피모는 알까요?<하나님의교회>구원에 이르는 필수 조건, 인내를요!

by 나라냥 2017. 5. 26.

지금은 신앙생활을 하는 데 있어 여러 가지 여건들이 예전보다 훨씬 좋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데 그러한 외적인 여건들에 반비례해서 인내심은 점점 줄어드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시온의 가족들은 인내하는 믿음을 소유해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리며, 끝까지 견디는 믿음에 대해 성경은 어떤 가르침을 주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피모는 알까요?

<하나님의교회>구원에 이르는 필수 조건, 인내를요!

 

하나님의교회를 모르는 하피모

마 10장 22절 “또 너희가 내 이름을 인하여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나중까지 견디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마귀는 우리가 끝까지 견딜 수 있는지 시험하기 위해 온갖 계략과 술수를 다 쓰고 있습니다. 우리가 포도나무에 달려있는 열매라 한다면 그 나무를 계속해서 흔들어대고 있는 것입니다. 때로는 바람으로, 때로는 들짐승으로 하루도 쉬지 않고 우리의 믿음을 떨어뜨리기 위해서 온갖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마라톤을 할 때 가장 힘든 때는 아마 마지막 결승점을 앞두고 체력 소모가 가장 심한 때일 것입니다. 마라톤 결승점과 같이 하나님 나라를 목전에 바라보고 달려가는 우리는 더욱더 힘차게 전력질주를 해야 합니다. 구원의 대오에서 낙오되어서는 결코 안 되겠습니다. 비록 육신은 그 어느 때보다 힘이 들겠지만, 이제껏 힘차게 달려왔으니 조금만 더 인내하면 그간의 수고가 모두 끝이 난다는 소망으로 참고 견디어 반드시 하늘 영광에 참예하는 하늘 성민들이 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는 하피모! 구원의 참뜻을 수 있을까요?

 

2천 년 전 예수님과 성령시대 구원자로 오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는 끝까지 견디는 사람에게 구원이 주어진다고 한결같이 말씀하고 계십니다. 인내에 대한 하나님의 또 다른 가르침을 히브리서에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히 10장 36~39절 “너희에게 인내가 필요함은 너희가 하나님의 뜻을 행한 후에 약속을 받기 위함이라 잠시 잠깐 후면 오실 이가 오시리니 지체하지 아니하시리라 오직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저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우리는 뒤로 물러가 침륜에 빠질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니라”

 

이 교훈의 말씀처럼 잠시 잠깐 후 오실 이가 오실 때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영원한 천국과 영생의 약속을 받기 위해서는 인내하는 믿음이 필요합니다. 비록 험준하고 황량하고 메마른 땅이지만 광야 길은 누구나 다 걸어서 통과해야 할 과정입니다. 우리가 영원한 천국 가나안에 들어가게 된다면 그때부터는 고통도 없고 사망도 없고 아픔도, 병든 것도, 늙는 것도 없고 영원한 생명만이 주어진다고 하셨으니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영원한 천국을 항상 소망하는 가운데 하나님을 끝까지 따르는 믿음으로 복음의 행보를 펼쳐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하피모는 천국에 가고싶을까요?

 

성경은 우리에게 인내가 필요하다고 거듭 알려주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를 비방하는 하피모!

성경을 통해서 구원의 참 뜻에 대해서 만저 알아보기를 바랍니다.

 

약 5장 9~11절 “형제들아 서로 원망하지 말라 그리하여야 심판을 면하리라 보라 심판자가 문밖에 서 계시니라 형제들아 주의 이름으로 말한 선지자들로 고난과 오래 참음의 본을 삼으라 보라 인내하는 자를 우리가 복되다 하나니 너희가 욥의 인내를 들었고 주께서 주신 결말을 보았거니와 주는 가장 자비하시고 긍휼히 여기는 자시니라”

 

하나님께서는 인내하는 자가 복되다 하시며 우리 자녀들이 욥의 인내를 본받기를 바라셨습니다. 많은 이스라엘 백성들이 광야 노정에서 잠시 잠깐의 배고픔과 목마름을 참지 못해 하나님의 축복을 바라보지 못하고 원망에 원망을 거듭했습니다. 그 결과가 어떠했습니까? 처음 애굽에서 출발했을 때 장정만 약 60만이었는데 도착하고 봐도 그대로였습니다. 40년이라는, 결코 짧다 할 수 없는 세월 동안 수많은 생명들이 태어났지만 또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원망하다가 광야에서 죽어갔던 것입니다.

 

하나님은 전지전능하신 분이십니다. 하나님의 진실하신 뜻을 헤아리지 못한 채 견디지 못하여 힘겨워하거나 어려워하고 주저앉아서는 안 되겠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를 싫어하는 하피모

댓글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