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성경은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보는 베스트셀러입니다.

그렇지만 교회마다 이 성경에 대해 다르게 해석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을 바르게 해석해주실 분은 과연 누구실까요?

 

계 5장 1~5절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보좌에 앉으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하나님의 오른손에 가지신 책은 바로 성경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성경이 누구도 펴거나 보거나 할 수 없도록 인봉되어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 인봉된 성경을 개봉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다윗의 뿌리라고 알려주셨습니다.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그렇다면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성경을 개봉하시고 구원으로 우리를 인도하실 분은 누구실까요?


계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이십니다.


요한계시록은 이미 초림예수님께서 하늘로 올라가신 후 쓰여졌으므로 여기에 등장하는 다윗의 뿌리는 재림예수님입니다.


다윗의 뿌리만이 성경을 바르게 해석하여 주실 수 있다고 하였으므로 우리는 반드시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만나야합니다.


다윗의 뿌리인 재림예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재림예수님을 알아 볼 수 있는 증표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사 55장 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다윗에게만 영원한 언약을 허락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즉,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구원자는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 13장 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에는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입니다.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그렇다면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일까요?

 

마 26장 17절~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이것을 다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

영원한 언약은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다윗의 뿌리로 이땅에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반드시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