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복음이 아닌 다른 복음을 전하면?

https://greenwd.tistory.com/377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천국 복음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천국 복음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예수님께서 전하라하신 천국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하나님의 교회에서 전하는 

greenwd.tistory.com

앞서 살펴본 것처럼, 예수님께서 죄에서 우리를 해방시키기 위해 전해주신 천국 복음은 새 언약의 유월절입니다. 따라서 복음을 전하는 교회에는 반드시 유월절 진리가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은 새 언약도 없고 유월절도 없으면서 복음을 외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복음의 핵심이 새 언약 유월절에 있다는 사실이 신약성경 곳곳에 증거되어 있으나 2세기 중엽부터 복음은 한 가지씩 변하기 시작해 4세기 중엽에 와서는 완전히 변하고 말았습니다. 오늘날에 와서는 무엇이 변했느냐고 할 정도로 2천 년 전에 예수님께서 친히 가르쳐주신 복음은 찾아볼 수 없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교회들이 예수님께서 본보이시고 명하신 유월절은 지키지 않고, 태양신의 탄생일인 12월 25일을 교회안에 끌어들여 성대히 지키는 것이 한 예입니다.

성경은 아무리 입으로 예수님을 구원자라 시인하는 사람이라도 정작 예수님께서 전파하신 천국 복음을 지키지 않으면 멸망을 받게 된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개하여 만든 다른 복음을 전하거나, 그리스도의 복음인 새 언약 유월절에 순종하지 않는 자들은 반드시 형벌을 받게 됩니다.

“그리스도의 은혜로 너희를 부르신 이를 이같이 속히 떠나 다른 복음 좇는 것을 내가 이상히 여기노라 다른 복음은 없나니 다만 어떤 사람들이 너희를 요란케 하여 그리스도의 복음을 변하려 함이라 그러나 우리나 혹 하늘로부터 온 천사라도 우리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하면 저주를 받을지어다”
갈 1장 6~8절

“… 주 예수께서 저의 능력의 천사들과 함께 하늘로부터 불꽃 중에 나타나실 때에 하나님을 모르는 자들과 우리 주 예수의 복음을 복종치 않는 자들에게 형벌을 주시리니 이런 자들이 주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을 떠나 영원한 멸망의 형벌을 받으리로다”
살후 1장 7~9절

이러한 경고에도 불구하고 다른 복음의 위험성을 알지 못한 채 유월절을 지키지 않고도 천국에 들어갈 것이라고 기대하는 사람들이 세상에는 매우 많습니다.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전하셨던 생명의 진리가 무엇인지도 모르고 다른 복음을 따르며 천국과 점점 멀어지고 있는 인생들을 살리시려 하나님께서는 친히 오셨습니다(겔 34장 5~23절).

역사 속에 사라졌던 새 언약 복음이 하나님의 교회에서 회복되고 다시 유월절의 빛이 비추어지고 있는 것은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하늘의 모든 영광을 버리고 이 땅에 오신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희생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늘의 영광을 버리시고 긴 세월 희생하신 하늘 아버지 어머니께 무한한 감사와 영광을 돌리며,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은 참된 복음의 빛을 온 세상에 더욱 신속히 비추어야겠습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