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가운데 천국에 입성하는 하나님의교회

 

세상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을 믿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바로 영혼의 구원을 받아 천국에 들어가기 위함입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을 믿기만 한다면 천국에 들어갈 수 있을까요? 세상 많은 사람들이 제가 다니는 하나님의교회를 보고 하나님은 믿기만하면 구원받는다고 말하며 성경에 기록된 모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모습을 보며 쯔쯔합니다. 정말로 그들의 말처럼 구원은 하나님만을 믿기만 하면 주어질까요?

 

원에 있어서 믿음은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진실로 믿어야 할 것은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의 말씀과 가르침이지 인간이 만든 헛된 교리가 아닙니다.

 

 

예수님께서는 믿고 침례를 받는 자가 구원을 얻는다고 말씀하셨고, 멜기세덱의 실체로서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영생의 축복을 주셨습니다. 예수님을 구원자로 믿는다면 예수님의 말씀을 믿고 그 믿음으로 침례와 새 언약의 유월절을 행해야 합니다.

 

행함이 얼마나 중요한가에 대해서는 예수님께서 유월절 본예배에 앞서 행하는 세족 예식 때 베드로에게 하신 말씀에서도 여실히 드러납니다. 베드로는 스승이신 예수님께서 제자들의 발을 씻기시는 일은 있을 수 없다고 생각하여 자신의 발을 씻지 못하게 막으려 했습니다. 그때 예수님께서 베드로에게 하신 말씀이 발을 씻지 않으면 당신과 아무 상관이 없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요 13장 8절 “베드로가 가로되 내 발을 절대로 씻기지 못하시리이다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내가 너를 씻기지 아니하면 네가 나와 상관이 없느니라"

 

당시 베드로는 누구보다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고 확신하고 있었습니다(마 16장 16절).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수님께서는 그에게 “내가 너를 씻기지 아니하면 네가 나와 상관이 없느니라"고 하셨습니다. 구원자이신 예수님과 아무 상관없는 자가 구원받을 수는 없습니다. 이는 세족 예식을 포함하여 유월절 예식을 지키는 것이 그만큼 우리의 구원에 꼭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천국은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가 들어가는 곳입니다.

 

마 7장 21절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입으로만 믿는다고 말하거나 믿는다는 생각만 가지고서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하나님의 뜻대로 행해야 합니다.

 

예수님은 분명 믿고 침례를 받아야 구원을 받는다고 하셨고,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으면 생명이 없다고 하셨습니다. 이 모든 말씀을 믿고 그대로 행하는 것이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참된 믿음입니다. 그것이 예수님의 가르침이요 하나님의 뜻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런 하나님의 뜻을 받들어 새언약유월절을 지켜 행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라면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계명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여야만 우리가 그토록 원하고 원하는 하늘천국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하나님의교회 홈페이지 www.watv.org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