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가 있습니다.
그럼 어떠한 부분이 하나님의 뜻대로 하는 것일까요?
많은 부분이 있지만 오늘은 기도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과유불급(過猶不及)이란 말이 있듯이 세상에 정도가 지나쳐서 좋을 것은 없지만, 기도만큼은 예외입니다. 기도에 대해 성경은 "항상 기도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는 말씀으로 기도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눅 18장 1∼7절 "항상 기도하고 낙망치 말아야 될 것을 저희에게 비유로 하여 가라사대 어떤 도시에 하나님을 두려워 아니하고 사람을 무시하는 한 재판관이 있는데 그 도시에 한 과부가 있어 자주 그에게 가서 내 원수에 대한 나의 원한을 풀어 주소서 하되 그가 얼마 동안 듣지 아니하다가 후에 속으로 생각하되 내가 하나님을 두려워 아니하고 사람을 무시하나 이 과부가 나를 번거롭게 하니 내가 그 원한을 풀어주리라 그렇지 않으면 늘 와서 나를 괴롭게 하리라 하였느니라 주께서 또 가라사대 불의한 재판관의 말한 것을 들으라 하물며 하나님께서 그 밤낮 부르짖는 택하신 자들의 원한을 풀어주지 아니하시겠느냐 …"

 

예수님께서는 기도를 하되 쉽게 낙심하거나 낙망하지 말라고 교훈하고 계십니다. 안하무인격인 불의한 재판관도 과부가 날마다 와서 조르니 들어주었는데 하물며 의로우신 하나님께서 밤낮 부르짖는 자녀들의 기도를 어찌 들어주지 아니하시겠습니까? 악한 심성의 소유자라도 간절히 구하는 데에는 이기지 못하고 결국 들어주었거늘 자녀들이 올바른 곳에 쓰기 위해 하늘의 힘을 요청하는데 왜 들어주지 않겠느냐는 말씀입니다.


열심히 기도하고, 이루어질 때까지 기도하면 하늘 아버지께서는 결국 들어주십니다. 아직까지 자신의 기도 소망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느끼는 분이 있다면 이 시간 다시 한번 기도하십시오. 기도해도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생각은 갖지 말고 이루어주실 것을 믿고 범사마다 기도한다면 다니엘처럼, 사드락과 메삭, 아벳느고처럼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의 역사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기도할 때는 "항상", "쉬지 말고" 기도하라는 말씀을 꼭 기억합시다. 하나님께서는 자녀들의 원한을 하나 하나 풀어주고 계시고 이 복음을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계속 전파해 주고 계십니다. 하늘 이산가족을 다 찾을 때까지 "잃어버린 형제자매들을 다 찾게 해 주십시오"라는 기도를 계속해 봅시다.

 

살전 5장 16∼25절 "항상 기뻐하라 쉬지 말고 기도하라 범사에 감사하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니라 … 형제들아 우리를 위하여 기도하라"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며 범사에 감사하는 것이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라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뜻은 우리가 쉬지 말고 기도하는 것이지, 두어 번 기도해 보고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해서 그 기도를 그치는 것이 아닙니다. 십사만 사천 형제자매를 다 찾기까지 열심히 기도합시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하나님의교회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