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4 23:43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성경은 전세계적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보는 베스트셀러입니다.

그렇지만 교회마다 이 성경에 대해 다르게 해석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성경을 바르게 해석해주실 분은 과연 누구실까요?

 

계 5장 1~5절 "내가 보매 보좌에 앉으신 이의 오른손에 책이 있으니 안팎으로 썼고 일곱 인으로 봉하였더라 또 보매 힘있는 천사가 큰 음성으로 외치기를 누가 책을 펴며 그 인을 떼기에 합당하냐 하니 하늘 위에나 땅 위에나 땅 아래에 능히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할 이가 없더라 이 책을 펴거나 보거나 하기에 합당한 자가 보이지 않기로 내가 크게 울었더니?장로 중에 하나가 내게 말하되 울지 말라 유대 지파의 사자 다윗의 뿌리가 이기었으니 이 책과 그 일곱 인을 떼시리라 하더라"

보좌에 앉으신 이는 하나님이시니 하나님의 오른손에 가지신 책은 바로 성경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성경이 누구도 펴거나 보거나 할 수 없도록 인봉되어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 인봉된 성경을 개봉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다윗의 뿌리라고 알려주셨습니다.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그렇다면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성경을 개봉하시고 구원으로 우리를 인도하실 분은 누구실까요?


계 22장 16절 "나 예수는 교회들을 위하여 내 사자를 보내어 이것들 너희에게 증거하게 하였노라 나는 다윗의 뿌리요"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다윗의 뿌리는 예수님이십니다.


요한계시록은 이미 초림예수님께서 하늘로 올라가신 후 쓰여졌으므로 여기에 등장하는 다윗의 뿌리는 재림예수님입니다.


다윗의 뿌리만이 성경을 바르게 해석하여 주실 수 있다고 하였으므로 우리는 반드시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재림예수님을 만나야합니다.


다윗의 뿌리인 재림예수님을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재림예수님을 알아 볼 수 있는 증표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사 55장 3절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한 언약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한 확실한 은혜니라"


다윗에게만 영원한 언약을 허락하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즉, 다윗의 뿌리로 오시는 구원자는 영원한 언약을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영원한 언약은 무엇일까요?


히 13장 20절 "양의 큰 목자이신 우리 주 예수를 영원한 언약의 피로 죽은 자 가운데서 이끌어 내신 평강의 하나님이"


영원한 언약에는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입니다.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그렇다면 예수님의 피로 세운 언약은 무엇일까요?

 

마 26장 17절~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이것을 다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

영원한 언약은 바로 새언약 유월절입니다

 

그러므로 다윗의 뿌리로 이땅에 오시는 재림예수님은 반드시 유월절 진리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다윗의 뿌리로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Posted by 나라냥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좋아요!! 2017.05.25 12: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원한 언약인 새 언약 유월절은 하나님만 가져올 수 있습니다.

  2. 별들의외침 2017.05.25 17: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웟의 뿌리이신 안상홍님께서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습니다~

  3. 행복 맘 2017.05.25 22: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윗의 뿌리로 오셔서 인봉된 성경의 진리를 찾아주시고 영원한 언약 새언약 유월절로 죄사함과 영생을 주신 분은 안상홍님입니다

  4. 천사나래 2017.05.25 22:3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언약유월절을 가지고 오신 다윗의 뿌리 안상홍님이십니다.

  5. 쪼끄미** 2017.05.26 23: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윗만이 가지고올수있는 영원한 언약은 새언약유월절입니다
    이시대 우리에게 새언약유월절을알려주신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십니다 그러므로 안상홍님은 다윗의뿌리로 임하신 재림 그리스도이십니다

  6. 화이트초코렛 2017.11.10 21: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예수님께서 오셔야 인봉된 성경의 진리가 드러나는 것은 어쩌면 정말 당연한 일입니다. 책의 저자가 책의 의도와 책의 내용을 가장 잘 알고 있듯이 성경의 저자이신 하나님(예수님)께서 직접 오셔서 알려주시는 성경의 진리가 바로 성경의 올바른 해석이라는 것은 정말 당연한 것 아닐까요?